[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롯데주류(대표 김영규)가 걸그룹 '에프터스쿨'의 멤버인 유이와 16.8도 소주 '처음처럼 쿨'의 모델 재계약을 하고, 7일부터 2010년 새 광고 캠페인과 '쿨샷 댄스2'를 선보인다. 롯데주류는 이번 캠페인에서 유이의 절제된 섹시미와 흥겨운 댄스가 어우러진 '쿨샷 댄스'를 통해 '처음처럼 쿨'이 가장 마시기 좋은 소주라는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유이는 이번 '쿨샷 댄스'에서 '쿨쿨쿨쿨~' 이라는 중독성 있는 배경 음악에 맞춰 손끝에서 어깨, 무릎과 허벅지 등 온 몸을 손으로 톡톡 치면서 소주를 즐겁게 마실 수 있는 흥겨운 춤을 소개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2010년 새 광고 캠페인과 '쿨샷 댄스 2탄'은 소주를 좀 더 편하고 즐겁게 즐기는 방법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며 "특히 유이의 '쿨샷 댄스 2탄'은 한번 보면 누구라도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동작에 저절로 흥이 나는 리듬이 어우러져 좋은 친구들과의 즐거운 모임에서 한번쯤은 시도해 볼만한 놀이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선보이는 '처음처럼 쿨'의 새 광고와 유이의 '쿨샷 댄스 2탄'은 7일부터 '처음처럼 쿨 홈페이지(www.coolsoju.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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