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청정유아식 3종과 청정저온살균우유 2종 등 5개 품목에 대해 '2009 대한민국 로하스(LOHAS)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지난 2006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대한민국 로하스(LOHAS)인증'은 제품, 공간, 서비스를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기능성 및 기업의 사회공헌 등의 요소를 바탕으로 객관적인 평가지수에 따라 건강한 생활과 건전한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의 성과를 평가하는 제도이다.
일동후디스는 로하스 인증 심사 항목 중, 리더십과 경영철학, 친환경 성과, 지속가능 및 사회공헌 등 5개 분야 38개의 항목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2009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일동후디스는 지난 2007년 '프리미엄 산양유아식'과 '트루맘 뉴클래스 퀸'으로 로하스 인증을 받았고, 지난해에는 여기에 '청정저온살균우유'가 로하스 인증 제품으로 추가됐다. 또한 올해에는 '트루맘 후레쉬'로 3년 연속 로하스 인증을 받게 됐다.
김인호 일동후디스 이사는 "3년 연속 로하스 인증은 환경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되는 시점에 일동후디스 유아식을 애용하는 어머니들에게 더 깊은 신뢰감을 선사해 더욱 의의가 크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