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은영 아나운서 "결혼식 전 방송, 평생 자랑거리 될 것"…3세 연하 기업가와 결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박은영 아나운서 "결혼식 전 방송, 평생 자랑거리 될 것"…3세 연하 기업가와 결혼 박은영 아나운서/사진=KBS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KBS 박은영 아나운서가 결혼을 앞두고 라디오를 진행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27일 오전 방송된 KBS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에서는 결혼에 앞서 라디오를 진행하는 박 아나운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프닝에서 박 아나운서는 "결혼하는 날 아침 방송하러 오는 길. 평소와 다를 것이 없으면서도 묘하게 조금 다른데. 산뜻한 아침 공기, 살짝 노릇해지기 시작한 은행나무, 신호 받고 서 있던 교차로와 인사를 나누던 스태프들. 오늘 아침 분위기는 평생 기억하게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어떤 음악을 틀고 어떤 문자들이 왔었는지 하나도 빼놓지 않고 기억하고 싶을 만큼 순간순간이 소중하다"면서 "결혼식 당일에도 식장 가기 전에 방송하러 왔다는 건 두고두고 저에게 자랑거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 아나운서는 이날 오후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스타트업 기업가인 3세 연하 예비 신랑과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KBS 아나운서 선배인 방송인 한석준, 축가는 2AM 창민이 맡았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