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SSG닷컴은 27일 스타벅스 'e-프리퀀시' 온라인 단독 상품이 3차 물량까지 모두 소진됐다고 밝혔다.
SSG닷컴에 따르면 마지막 차수인 3차 전체 물량은 이날 판매 시작 20분만에 완판됐다. 지난 13일 1차 판매 때는 사이트 방문자가 몰리면서 시작 5분 만에 접속 장애가 발생했고, 20일 2차 판매 때도 30분 만에 모든 물량이 동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지금 뜨는 뉴스
e-프리퀀시는 일정 개수의 음료를 구매하면 사은품을 지급하는 스타벅스 코리아의 행사다. SSG닷컴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살 수 없는 '서머 데이 폴딩 카트' 2종 등 5종의 e-프리퀀시 상품을 판매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