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가맨3' 마로니에 등장…'칵테일 사랑' 신윤미 근황 전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슈가맨3' 마로니에 등장…'칵테일 사랑' 신윤미 근황 전해 가수 권인하(왼쪽)와 신윤미(오른쪽) / 사진=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연주 인턴기자] '칵테일 사랑'을 부른 마로니에가 슈가맨으로 등장했다.


14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3'(이하 '슈가맨3')에는 지난 1994년 '칵테일 사랑'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마로니에가 나와 감동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재석은 "1994년에 발표, 레게 리듬, 청량한 멜로디와 가사, 여자들의 애창곡"이라고 설명하며 슈가송에 대한 힌트를 공개했다.


슈가맨은 '칵테일 사랑'을 부른 마로니에였다. 신윤미와 권인하가 무대에 등장하자 환호성이 터졌다.


마로니에 1기 멤버였던 권인하는 원래 '칵테일 사랑'을 불렀던 최선원, 김신우와 연락이 닿지 않아 무대에 섰다고 밝혔다.


권인하는 "최선원이 연락이 안 돼서 신윤미가 급하게 연락을 해놨다"며 "그래서 대타로 나오게 됐다"고 말했다.


신윤미는 "'마로니에' 1집은 권인하와 함께했다. '칵테일 사랑'은 3집 수록곡이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윤미는 현재 미국 애리조나주에서 게스트하우스를 운영 중이라고 근황을 밝혔다.




김연주 인턴기자 yeonju185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