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모델 한고은이 다이어트 기능성 음료 CJ제일제당 '팻다운' 모델로 선정됐다.
5일 CJ제일제당은 여름철 성수기를 겨냥해 다이어트 음료 브랜드 '팻다운'의 새로운 모델로 한고은을 선정했으며 신규 TV광고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측은 오는 7일 첫 방송 예정인 맞춤형 다이어트 버라이어티 쇼 스토리온 '다이어트 마스터'에 한고은이 MC로 발탁되면서 '운동으로 건강한 몸매를 가꾼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신규 광고 런칭에 발맞춰 여름철 다이어트 마스터로 거듭난다는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팻다운 파워번EX'에서 '팻다운 파워번 마스'로 제품명을 변경했다.
올해로 출시 12년을 맞는 다이어트 드링크 '팻다운'은 출시 초기부터 꾸준히 운동 전 팻다운'이라는 컨셉으로 운동을 통해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 왔다. CJ제일제당 팻다운은 이번 여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즐겁게 다이어트 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이병희 CJ제일제당 다이어트&뷰티팀의 부장은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한고은이 모델로 활동하며 ‘팻다운’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TV광고를 시작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여름철 다이어트 음료로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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