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어반 아웃도어룩’ 출시
기사입력 2018.09.12 09:03최종수정 2018.09.12 09:03 소비자경제부 박미주 기자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아이더가 ‘어반 아웃도어룩’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더 '파이퍼 고어 재킷'은 가을 패션 연출에 탁월한 항공점퍼 스타일의 블루종 재킷이다. 가볍게 걸치는 것만으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톤 다운된 차분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있는 원단을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일반적인 블루종 재킷과 차별화를 뒀다. 방풍과 투습성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안감을 사용해 외부의 찬 바람을 차단해주고 몸의 땀은 쉽게 배출한다. 여기에 전체적으로 가벼운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동시에 높였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블랙, 카키, 다크레드 3종이며 레드벨벳 아이린이 착용한 여성용은 블랙, 카키 2종이다. 가격은 남녀 모두 18만원.

아이더 ‘코르스 P/L’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가죽이 조화를 이룬 스니커즈다. 메모리폼 인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장시간 걷기에도 피로도가 적다. 여기에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난 러버 솔 안에 충격 흡수력이 우수한 중창을 삽입해 쿠셔닝을 강화했다. 가격은 99000원이다.
박보검 착용 모습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