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시+]테크윙, 250억 규모 CB 발행 결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테크윙은 250억원 규모의 CB발행을 결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투자에 참여하는 기관투자자는 운용사를 기준으로 하며 에이원투자자문, 타임폴리오자산운용, 라임자산운용, 씨스퀘어자산운용 총 4개 기관이다. CB 발행(대금납입)일은 이달 21일, 사채 만기일은 2021년 10월 21일이며, 조기상환청구는 사채발행일로부터 30개월이 되는 2019년 4월 21일부터 가능하다. 표면이자율 0%, 만기이자율 0%이다. 전환가액은 주당 1만2575 원이다.


이번 대규모 전환사채(CB)의 발행 조건은 업계에서 이례적인 수준으로 단순 전환사채(CB)투자가 아닌 회사의 성장성에 중점을 두고 추진했다.


테크윙 나윤성 대표는 “최근 메모리 반도체 경쟁심화에 따른 장비투자 활성화, 중국 반도체 투자 확대 등 시장여건을 고려할 때 중장기적으로 매우 긍정적인 업황을 전망한다"며 "현재 주력제품인 테스트 핸들러 외에 다른 검사장비로 제품 및 검사공정을 확대하여 성장을 지속할 계획이며, 보다 안정적인 매출구조로 변화하여 확실한 중견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