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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미래재단, 출범 후 첫번째 프로젝트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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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미래재단, 출범 후 첫번째 프로젝트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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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환경부와 기부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 해피빈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


'환경을 살리는 미래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BMW 코리아 미래재단의 핵심 가치인 '미래 리더십'을 반영한 첫 번째 프로젝트로, 24일부터 내달 26일까지 5주 동안 해피빈 사이트를 통해 실시된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캠페인 기간 해피빈에서 기부할 수 있는 콩 150만개(1억5000만원 상당)를 후원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해피빈 및 네이버 블로그, 카페 등에 수시로 등장하는 캠페인 배너 광고를 통해 BMW 코리아 미래재단의 후원 콩(1개당 100원)을 받아, 환경재단의 탄소 절감 캠페인인 '350캠페인' 및 친환경 교육 프로그램에 기부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유명 인사들이 동영상을 통해 참여를 독려하는 '해피에너지' 캠페인과 연계된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 김효준 이사장이 출연해 재단의 비전과 향후 계획을 설명하고, 네티즌들에게 환경 보호 활동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또한 해피에너지 캠페인을 통해 네티즌 기부자 1000명이 달성될 때마다 BMW 코리아는 아동복지시설에 베이비 카(Baby Racer II) 한 대씩을 추가 기부할 계획이다.


김 이사장은 "BMW 코리아 미래재단의 핵심 가치인 미래 리더십을 보다 널리 알리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첫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재단의 취지에 맞는 나눔문화 확산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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