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신한·하나·BC, 신세계百 'Birthday Week' 행사…최대 350만원 리워드(종합)

캐시백·무이자 할부 등 포함

삼성·신한·하나·BC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최대 350만원 상당의 리워드(보상)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오는 29일까지 신세계카드 출시 56주년 기념 신세계카드 'Birthday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명품·패션·잡화 매장에서 200만원 이상 이용하면 최대 7%(350만원 상당)의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신백리워드는 신세계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간편하게 적립할 수 있다. 신한·하나·BC카드도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22일까지 10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신한·하나·BC카드도 마찬가지다.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30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장 5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도 5개월 무이자 할부를 해준다. 하나카드는 건당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혜택을 준다. BC카드는 최장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다음 달 신세계백화점 혜택을 강화한 해외 여행서비스 특화 카드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하반기에도 신상품을 선보이고 신세계백화점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계속 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상무는 "신세계카드 Birthday Week는 상반기 말에 5개 제휴 카드사와 추가 기획해 진행하는 행사"라며 "하반기에도 제휴카드사와 함께 행사를 계속 열 것"이라고 전했다.

경제금융부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