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턴바스, 2024 한국건축산업대전(KAFF)에 '모듈러 욕실' 전시

고급 욕실 브랜드 새턴바스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되는 '2024 한국건축산업대전(KAFF)'에 참가한다.

새턴바스는 이번 KAFF에서 '신평면 욕실'과 '모듈러 욕실', '연령친화형 욕실'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대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새턴바스가 '2024 한국건축산업대전(KAFF)'에 소개할 예정인 신평면 욕실(왼쪽), 연령친화형 욕실(가운데), 모듈러 욕실(오른쪽). [사진=새턴바스]

신평면 욕실(New Bath Plan)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서의 욕실, 좀 더 머물고 싶은 욕실을 만들고자 사용자의 동선과 행동반경을 연구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욕실이다.

연령친화형 욕실(Senior Friendly Bath)은 세대를 아우르는 편리함과 케어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욕실이다. 나이가 들어서도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는 욕실 중심의 주거 혁명을 제안한다. 높낮이가 조절 가능한 세면대와 욕실 내 각종 미끄럼 사고 방지를 위한 안전 바닥재, 안전 가이드바, 진입 높이를 낮춘 욕조, LED 조명 등으로 구성돼 있다.

모듈러 욕실(Modular Bath)은 미래 건축 트렌드로 주목받는 모듈러 공법을 적용한 신개념 욕실이다. 완벽한 방수, 효과적인 급수, 스팀사우나의 힐링 요소 등 첨단 설비 시스템을 접목해 미래 건축, 미래 욕실을 선도한다.

새턴바스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 샤워 시스템, 세계적 건 습식 사우나 브랜드 에페(effe)의 스팀사우나, 힘펠 공조 시스템 등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새턴바스 관계자는 "이번에 전시하는 신평면 욕실과 연령친화형 욕실은 미래지향적인 욕실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