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샴페인 '사이러스 머뮤이스' 3종 출시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사이러스 머뮤이스 샴페인 3종’을 공동으로 출시해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이러스 머뮤이스’는 프랑스와 영국 등 150여개의 와인숍을 운영하는 유명 와인 도소매업체 ‘까바뱅(CAVAVIN)’의 시그니처 샴페인으로 대표적인 가성비 와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사이러스 머뮤이스 브뤼’는 4만9900원에, ‘사이러스 머뮤이스 블랑 드 블랑’과 ‘사이러스 머뮤이스 밀레짐 2015’는 7만9900원에 선보인다.

사이러스 머뮤이스는 ‘블랑 드 블랑’과 ‘밀레짐’에 사용되는 모든 포도는 손으로 직접 수확해 사용할 만큼 프리미엄 샴페인으로 특유의 산뜻한 향과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지난 13일 출시한 사이러스 머뮤이스 샴페인 3종은 전국 롯데마트와 보틀벙커, 그리고 프리미엄 도곡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12개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세욱 롯데마트 주류상품기획자는 “최근 샴페인 브랜드들의 가격인상으로 구매를 망설이시는 고객들을 실제로 매장에서 많이 목격해 가성비 좋은 샴페인을 소개하고자 본 상품을 기획 및 소싱했다"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