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온라인 고객패널 모집…23일까지

대신증권이 고객 의견 청취를 위해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 고객패널은 대신증권의 주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 관점에서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최대 30명이다. 대신증권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고객패널은 내달부터 약 7개월 동안 온라인으로 과제를 수행하고, 소정의 활동비를 받는다. 과제를 통해 제시된 의견은 추후 대신증권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방침이다.

참여 희망자는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대신증권 및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정 대상자는 오는 30일께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임유신 대신증권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고객 패널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금융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증권자본시장부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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