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글 제품 브랜드관' 문 연다

11번가가 구글과 협력해 국내 정식 출시한 구글의 다양한 기기들을 한 데 모아 판매하는 ‘구글 제품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구글의 ▲네스트(AI 스피커) ▲핏빗(스마트워치) ▲크롬캐스트(미디어 스트리밍 기기)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등 주요 유·무형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시즌 별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구글 안드로이드 및 크롬 운영체계(OS)가 탑재된 삼성 스마트폰과 태블릿, 워치, ASUS 크롬북 등 탄탄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11번가는 구글 제품 브랜드관을 통해 고객들이 OS가 통합된 다양한 구글 제품들간 연동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글 디바이스 팁’을 소개하고 더불어 제품 간 묶음 할인을 11번가의 차별화된 구매 혜택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11번가는 구글 제품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구글 크롬캐스트 위드 구글 TV’를 할인 혜택 적용 시 5만3900원에, ‘핏빗 센스 스마트워치’를 27만9000원에 판매한다. 11번가는 향후 구글 제품 브랜드관과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 및 라이브 방송을 다채롭게 진행할 계획이다.

안정은 11번가 사장은 “11번가의 탄탄한 디지털 카테고리 경쟁력을 앞세워 양사가 한국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장기적 관점으로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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