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 에너지신산업사업단 우수학생 장학증서 수여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대식)가 지난 2일 에너지신산업 우수 학생에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은 허광선 경남정보대 에너지신산업단장과 에너지신기술 공유 교육과정을 이수했거나 비교과 프로그램에서 우수 성과를 거둔 학생 33명이 참석했다. 학생에게는 장학증서와 장학금이 주어졌다.

장학증서를 받은 경남정보대 학생들과 허광선 에너지신산업사업단장(앞줄 왼쪽 4번째)이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디지털 신기술 인재 양성 혁신공유대학 사업’은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역·대학 간 교육역량 차이를 해소하기 위해 인적·물적 자원을 상호 공유하고 첨단분야 핵심 인재 양성 체계 구축을 목적으로 한다.

경남정보대 에너지신산업 혁신공유대학 사업단은 자원 공유 인력양성 체계가 성공적으로 뿌리내리기 위해 장학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학생을 지원하고 있다.

허광선 에너지신산업사업단장은 “탄소중립이 주요한 과제로 떠오르며 에너지신산업 분야가 주목받고 있다”며 “에너지신산업 분야 실무인력 양성을 위해 장학제도로 우수 학생 유치에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