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베버리지, '와일드 터키·엑스레이티드 설 패키지' 출시

트랜스베버리지는 새해를 맞아 전용 온더락 잔과 하이볼 잔이 포함된 와일드 터키와 엑스레이티드 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와일드 터키는 최소 4년 숙성인 다른 버번위스키와 달리 최소 8년 숙성을 하며 낮은 도수에서 증류되기 때문에 첨가되는 물의 양이 적어 강도 높은 순수한 맛과 향을 지닌 프리미엄 버번이라 평가받는다.

이번에 출시된 와일드 터키 패키지는 와일드 터키 101 8년(700ml), 와일드 터키 전용 온더락 잔 1개, 하이볼 잔 1개가 들어간 상품으로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세븐일레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엑스레이티드 패키지는 엑스레이티드 375mL 한 병에 전용 샴페인 글라스 1개가 들어간 상품으로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 및 편의점 GS25, CU, 이마트-24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와일드 터키와 엑스레이티드 글라스 굿즈 패키지 출시로 소비자들이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문화를 즐기길 바란다”며 “새해에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