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리조트 숙박권 증정하는 연말 이벤트 진행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본점에서 고객들이 이벤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제공=전자랜드)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전자랜드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다품목 구매 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전자랜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1000만원 이상 다품목으로 구매하면 켄싱턴리조트 또는 한화리조트 2박 3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구매 가전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카드 및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 후 내년 1월 15일까지 완불한 고객 전원에게 숙박권을 증정한다. 숙박권은 1월 중 지급할 예정이다.

전자랜드는 2022년 한 해 동안 받아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리조트 숙박권은 오는 4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는 팬데믹 시대를 거치며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니즈로 떠오른 여행과 휴식의 욕구를 충족시켜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전자랜드는 다가오는 2023년에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사회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