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내달 7일 ‘화순 비전 선포 행사’ 개최

[화순=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혁준 기자] 전남 화순군은 내달 7일 오후 2시 화순읍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적벽실에서 민선 8기 ‘화순 비전 선포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군정목표인 ‘화순을 새롭게, 군민을 행복하게’를 실현할 전략과 미래 비전을 알리는 이날 행사에는 구복규 군수, 하성동 화순군의회 의장, 기관·사회단체장, 이장단, 주민 등 약 70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영상을 통해 찾아가는 마을주치의제도 운영, 외국인 계절근로자 프로그램 도입, 전국 최초 팀장의 민원창구 전면 배치, 민원 상담관제 도입 등 8기 출범 100일 성과를 소개한다.

구복규 군수는 2부에서 남도관광 1번지 화순, 소득 높은 부자 농촌 화순, 백신·바이오 등 신성장 미래 산업 육성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SOC 확충, 정주 여건 개선, 다 함께 누리는 복지화순 5개 분야의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비전 발표가 끝나면, 구복규 군수와 참석자들이 화순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킨다는 의미를 담은 부채를 이용한 비전 퍼포먼스를 펼친다.

군은 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전 선포 행사를 생중계한다.

화순=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혁준 기자 baek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