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여기 어때!’ … 포항시, 모바일 스탬프투어 운영

모바일 스탬프투어 이벤트 22일부터 10월까지 운영

핫플레이스12곳中 5곳 방문, 추첨 통해 기념품 증정

포항 모바일스탬프투어 포스터.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경북 포항시는 포항의 핫플레이스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포항시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오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포항시 모바일 스탬프투어’는 드라마 촬영지, 스페이스워크 등 포항 핫플레이스 12곳 중 5곳 이상을 방문한 관광객에게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주는 이벤트이다.

장소는 ▲청하시장 ▲사방기념공원 ▲이가리 닻 전망대 ▲스페이스워크 ▲해상 스카이워크 ▲영일대 해상누각 ▲포항 철길숲 ▲포항 운하 ▲구룡포 일본인 가옥 거리 ▲연오랑세오녀 테마공원 ▲장기읍성 ▲호미반도 해안둘레길이다.

참여 방법은 모바일 스탬프투어 장소 중 원하는 곳을 방문해 관광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고, 인증 화면에 이름·휴대 전화번호 등을 입력 후 관광지에서 방문 인증샷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된다.

다섯 곳의 장소를 방문해 방문 인증을 하면 이벤트에 응모되며, 8월 25명, 9∼10월 50명을 추첨해 기념품을 증정한다.

박상진 관광산업과장은 “포항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스탬프 투어를 통해 포항의 드라마 촬영지·스페이스워크 등 핫플레이스를 방문해 관광지의 매력을 느끼셨으면 한다”며 “이번 스탬프 투어가 지역 관광과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