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클릭할 때마다 기부…케이뱅크, 호우 피해 기부캠페인 진행

1명이 클릭 1번할 때 케이뱅크가 1000원씩 기부
3만명까지 참여 가능 전망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케이뱅크가 집중 호우 피해 주민을 위해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클릭할 때 케이뱅크가 1000원씩 기부하는 참여형 방식이다.

케이뱅크는 집중호우 피해주민들의 복구 지원을 위해 이 같은 고객참여형 기부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앱) 내 혜택존의 기부캠페인 페이지에서 '응원할게요' 버튼을 누르면 케이뱅크가 1000원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케이뱅크 고객이라면 모두 1인당 1번씩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3만명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모인 기부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해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주민들을 위해 사용된다.

서호성 케이뱅크 은행장은 "케이뱅크 이용 고객들의 마음을 모아 호우 피해 지역주민의 일상회복을 돕는 기부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100% 비대면 은행으로서 앱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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