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 출시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매일유업의 가공우유 브랜드 ‘우유속에’가 맛있는 프로틴 가공유 멀티그레인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은 300ml 한 팩에 단백질 10g과 국산 곡물 5종(현미·보리·찹쌀현미·수수·조)과 청정 핀란드산 오트를 담은 프로틴 가공유다. 유청단백질과 카제인단백질을 모두 함유하고 있는 우유단백질을 사용했다. 이와 함께 단백취는 최소화해 운동 전후는 물론 다양한 일상생활 중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우유의 바디감과 조화를 이루는 풍부한 곡물의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단백질을 함유한 제품은 맛이 없다는 인식이 있는데,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은 그런 고정관념을 없애 줄 제품”이라며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은 바쁜 아침 식사 대용, 출출한 오후 간식,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 모두에 잘 어울린다.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영양간식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