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쿠폰이 왓썸머' 프로모션…한돈몰서 최대 52% 할인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달 한 달간 한돈몰에서 16종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쿠폰이 왔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선 브랜드별로 제공하는 할인 쿠폰과 한돈몰 회원 전용 쿠폰 4종을 중복 적용할 경우 최대 52%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산수골목장, 돈마루, 태흥한돈, 하이포크, 안동참마돼지 등 5개 브랜드사는 한돈몰 전 상품에 대한 할인 쿠폰을 기간 내 무제한 제공한다.

오는 11일과 18일, 25일, 총 3회 추첨을 통해 한돈몰 구매고객 15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럭키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다. 올해 12월까지 전월 구매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2만원 상당의 한돈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회원 등급제도 시행한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국민 모두가 건강한 여름을 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민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대표 단백질원으로 맛과 영양이 풍부한 한돈 생산 및 가치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