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울주군, 영남알프스시네마 최신 영화 상영 특별기획전 개최

연휴 기간인 6월 3~6일까지 최신 영하 3000원 관람

울주군청.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울산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 알프스시네마가 최신 영화 상영을 위한 올해 ‘알프스시네마 특별기획전’을 갖는다.

현충일 연휴 기간인 6월 3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특별기획전에서는 최신 상영 영화를 선착순 3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영화는 기획전이 열리는 기간 총 36회가 상영되며, 1회당 98명에 한해 선착순 할인예매가 적용된다. 예매는 1인 최대 4매까지 가능하다.

이 기간 상영작은 ‘쥬라기월드:도미니언’을 비롯해 ‘범죄도시 2’, ‘극장판 포켓몬스터 DP: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 등 3편이다.

이번 할인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워진 영화관람 문화 활성화를 위한 영화진흥위원회의 지원 사업에 알프스시네마가 선정돼 추진하게 됐다.

군 관계자는 “연휴 기간에 맞춰 다양한 연령대가 관람할 수 있도록 최신 개봉 영화들로 선정했다”며 “코로나로 위축된 군민의 영화관람 문화가 조금이나마 살아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