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바이오, 기억력 개선 특허 성분을 포함한 수험생 영양제 ‘리브레인’ 출시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브이티지엠피 계열사 브이티바이오의 H&B 브랜드 닥터브이티(Dr.VT)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기능성 기억력 개선 제품 ‘리브레인(REBrain)’을 새롭게 출시했다. 리브레인은 면역, 뇌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홍삼과 브이티바이오의 치매치료제 특허 성분 ‘VT012(PM012)’가 포함돼 있다.

VT012는 브이티바이오가 개발한 치매치료제로 뇌신경 세포 생성 활성에 도움을 주고 지능 지수 상승, 정보 처리 속도 능력 향상에 대한 기능을 확인했으며 숙지황 등 복합 조성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리브레인에는 블루베리, 당귀, 원지, 나한과 등 식물 추출 농액이 첨가됐으며, 합성 보존료나 부형제 등 인공 첨가물이 일절 들어가지 않고 건강한 원료만을 엄선해 만들어졌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소비하는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은 혈소판 응집을 억제해 혈액 흐름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코로나-19로 떨어진 면역력을 증강하는데도 도움이 되어 면역, 체력관리와 더불어 기억력 관리가 필요한 학생이나 수험생들에게 적합하다.

닥터브이티 관계자는 “리브레인을 꾸준히 섭취하면 성적을 방해하는 대표 요인들인 집중력 저하, 기억력 저하, 체력 부족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시험을 앞둔 학생, 공시생, 디지털 치매를 겪는 분, 치매 초기 증상이 나타나는 분들에게 좋다”며 “HACCP 인증시설에서 엄격한 관리하에 생산하고, 인위적인 맛을 위한 합성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브이티바이오는 2000년 7월에 설립되어 천연물 신약 개발을 바탕으로 발전해 왔으며, 현재는 차세대 성장 동력 중 하나인 세포치료제 개발을 위해 퇴행성 뇌 질환 치료에 집중하고 있는 연구기업이다.

한편 신제품 리브레인은 닥터브이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고, 현재 출시 기념 20% 할인가로 판매 중에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