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유튜브 채널 ‘직장인 챌린저’ 모집…“브이로그 제작지원”

13일까지 접수, 최종 5명에 제작지원·자기개발비 제공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개인 목표에 도전하는 ‘직장인 챌린저’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제공 = 휴넷

[아시아경제 김희윤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개인 목표에 도전하는 ‘직장인 챌린저’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휴넷 유튜브의 이벤트 영상 게시물에 본인이 도전하고 싶은 목표와 사연을 간단히 남기면 된다. 챌린지 주제는 모닝 루틴, 생활습관, 운동, 취미, 공부, 힐링 등 자유롭게 정하면 된다.

지원 기간은 오는 13일까지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최종 5명에게는 개인 브이로그 제작 및 자기개발비(20만 원)가 지원된다. 발표일은 20일이며, 지원자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휴넷 관계자는 "누구나 한 번쯤 자신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의 주인공이 되고 싶어 한다"며 "유튜브에 나만의 영상을 올리고 싶지만, 제작이 어려워 망설였던 이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휴넷 유튜브는 직장인 브이로그, 자격증 및 지식 정보 콘텐츠 등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는 영상을 제공하며 직장인 대표 채널로 성장하고 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