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학습 완구 대전…최대 10% 할인 판매

롯데온이 이달 말까지 ‘똑소리 나는 학습 완구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온은 이달 말까지 ‘똑소리 나는 학습 완구 대전’을 진행해 실내 교구, 유아 가구 및 완구 등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온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시행됨에 따라 수도권의 어린이집이 전면 휴원에 들어가고, 14일부터는 유치원과 학교도 원격수업으로 전환되며 실내 완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마트 학습기기인 레인보우세이펜·뉴 베이비애니멀, 스마트라이크 유아 트램폴린, 하퍼스테이블 모래놀이 아틀리에 세트 등이 있다. 실내 활동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안전사고와 층간소음의 걱정을 덜어주는 안전매트도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밖에 좌식 책상, 유아동용소파, 책장 등 아이들의 실내 생활에 도움을 주는 유아동가구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수도권에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가 적용되며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에 등교가 어려워질 가능성이 높아졌다”며 “아이들과 집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기구, 학습기기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