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브레이브걸스 2차 포토카드 랜덤 증정

BBQ치킨 브레이브걸스 2차 포토카드. 사진=BBQ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BBQ)는 전속모델 브레이브걸스의 2차 포토카드를 무작위로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5월 1차로 진행된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1주일만에 준비된 물량 40만장이 모두 소진되면서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에 BBQ는 2차 포토카드를 제작, 치킨 한 마리 주문 시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1장을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BQ는 2차 포토카드 제작을 위해 브레이브걸스 멤버들과 별도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포토카드에는 ‘썸머퀸’ 브레이브걸스의 여름철 상쾌하고 발랄한 모습과 멤버들이 사랑하는 BBQ치킨을 즐기는 모습들이 담겼다.

총 20종의 미공개컷으로 제작됐으며 멤버들의 자필 문구와 사인이 포함됐다. 20종을 모두 모으면 뒷면에 비공개 이미지가 완성된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해당 포토카드는 BBQ 치킨 구매 고객에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될 예정이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