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홈케어코리아, 친환경 주방세제 ‘프릴 시크릿 오브 그린파워’ 출시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주방세제 ‘프릴’이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성분부터 용기까지 친환경 요소를 적용한 ‘프릴 시크릿 오브 그린파워’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성분과 용기까지 전체에 친환경적인 요소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00% 식물 유래 성분 ‘코코넛 오일’이 주성분인 계면활성제와 99% 이상 생분해되는 세제를 사용해 잔류세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용기는 100%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투명 페트를 사용했다. 생산단계부터 자원순환을 고려, 물에서 쉽게 분리되는 수분리라벨을 사용해 재활용을 더욱 쉽게 했다. 프릴은 그린파워 출시를 시작으로 전 제품 패키지에 수분리라벨과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도입한다는 계획이다.

미세플라스틱, 색소, 인산염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이 함유되지 않고, 환경부의 친환경 인증 마크도 획득해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

제품은 알로에베라와 레몬그라스 2종이 각각 750㎖ 용기형과 1ℓ 파우치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7500원이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