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대구·포항' 등 단독 노선 운임할인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국내 단독 노선 4개에 한해 다음달 6일까지 부가서비스 및 운임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단독 취항 노선은 김포~대구를 비롯해 김포~포항, 포항~제주, 원주~제주 등이다.

우선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말에 운항하는 항공편을 예매하는 고객을 위해 사전 좌석지정과 초과 수하물 혜택을 마련했다. 사전 좌석지정은 지니패스트와 지니스탠다드 A, B에 한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초과 수하물은 1000원 추가 시 기본 위탁 수하물 15㎏에 5㎏을 더해 총 20㎏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혜택은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예매한 뒤 부가서비스 선택 단계에서 고객이 직접 사전 신청을 해야 적용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 사이에 운항하는 김포~포항, 포항~제주 노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에게는 항공 운임의 5%를 할인해준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드를 확인해 항공편 선택 단계에서 입력하면 된다.

탑승 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 항공권(3명), 지니쿠폰(30명) 등을 증정한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편리함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안전한 항공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지역민의 교통편의 향상과 지역 공항 및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