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훈 의원, 월송지구 배수개선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신정훈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전남 나주·화순)은 6일 나주시 동강면 월송지구 배수개선사업의 향후 계획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가졌다.

나주시 동강면 월송·대지·곡천리 마을주민과 이장, 이상만 나주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설명회는 이 지역 숙원사업인 월송지구 배수개선사업이 신규 착수된다는 것을 알리고 주민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정훈 의원은 “지역주민들과 함께 노력한 결과 월송지구 배수개선사업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기본조사 대상지구로 선정됐다”며 “상습 침수구역 해소를 위해 국비를 적기에 투입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선일 농어촌공사 나주지사장은 “동강면 월송지구는 4년간 사업비 122억원을 투입해 수혜면적 160㏊에 배수펌프장 2개소 및 배수로 6.5㎞를 설치할 계획”이라고 추진계획을 설명했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