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브랜드 조엘리, 목걸이형 무선선풍기 ‘마카롱 넥밴드 선풍기’ 출시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이를 대비한 다양한 생활가전·계절가전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중 휴대용 선풍기 제품군의 경우 스탠드형 선풍기를 축소해 놓은 듯한 핸디 선풍기에 이어 최근에는 목걸이형 무선선풍기 제품이 새로운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생활가전제품 제조·유통브랜드 ‘조엘리’(ZOLELE)는 달콤한 마카롱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디자인을 앞세운 목걸이 선풍기 ‘조엘리 마카롱 넥밴드선풍기’ 제품을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엘리 마카롱 넥밴드 선풍기

이 제품은 지름 5.5cm 크기의 원형 선풍기 2개 사이에 목걸이용 실리콘 와이어로 구성된 외관을 갖추고 있으며 카롱블루, 카롱핑크, 카롱화이트, 카롱그린 등 4가지 컬러 가운데 선택해볼 수 있다. 3단계의 바람세기는 원터치 버튼을 통해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고 1,000mAh 대용량 리튬폴리머 배터리와 마이크로 5핀 충전단자가 적용됐다.

특히 목에 걸어 사용함에 부담이 없도록 160g 경량으로 제작되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실리콘 와이어에 2개의 원형 선풍기를 돌돌 말아서 구성품인 보관용 파우치에 담아 손쉽게 휴대 및 보관할 수 있다.

조엘리 관계자는 “신제품 조엘리 마카롱 넥밴드 선풍기는 남녀노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머리카락 끼임 방지, 장시간 사용에 부담 없는 무게감, 제품 성능 등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KC안전인증을 통과해 자신 있게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돌돌 말아 보관 가능한 편리함과 함께 실리콘 와이어를 구부려 변형하면 탁상용 선풍기나 캠핑용 선풍기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여름에 맞게 시원한 색상의 연핑크, 연그린과 무난한 화이트, 블루 네 가지 색상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최근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가전제품을 선보여 소비자에게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함과 동시에 즐거움과 웃음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조엘리 측은 지난 22일까지 사전예약을 마치고 23일부터 이번 넥밴드 선풍기 제품의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제품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포털사이트에서 ‘조엘리 마카롱 넥밴드선풍기’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미디어기획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