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여행, 무안스마트투어 앱으로 즐기세요

여행도 즐기고 선물도 받는 스마트투어 앱 이벤트 진행

무안스마트투어 앱 포스터 (사진=무안군 제공)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오환주 기자]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오는 19일부터 내달 8일까지 20일간 무안스마트투어 앱(APP)을 내려받아 이용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여행트렌드가 개별·가족 단위 형태의 관광으로 변하는 추세에 맞춰 ‘무안 스마트투어 앱’은 코로나19 영향으로 휴대전화를 이용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무안군의 관광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주요 기능은 사용자 위치정보를 활용한 스마트 음성안내, 다국어(영어·중국어·일본어) 관광 정보 제공, 스탬프투어, 테마여행, 목적지 길 찾기, 관광지 주변 음식점안내 서비스 등이 있어 무안 여행을 편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안스마트투어를 검색 후 내려받은 뒤 간단한 정보만 제공하면 이용할 수 있다.

무안군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제공하는데 당첨 결과는 내달 10일 무안스마트투어 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산 군수는 “무안스마트투어 앱 하나만 있으면 무안 관광을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다”며 “무안을 찾는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오환주 기자 ohj1358@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just844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