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설맞이 수산물 특별장터 개최

오아시스마켓이 22일 설 연휴를 맞이해 '대한민국 수산바다 설맞이 수산물 특별장터'를 개최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오아시스마켓은 22일 설 연휴를 맞이해 국내 수산물을 최대 48%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 특별장터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해양수산부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민들에게 온라인 판로를 제공하는 동시에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판매되어 왔던 수산물의 온라인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아시스마켓은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12월까지 매달 제철 수산물을 찾아볼 수 있는 수산물 특별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상품인 무항생제 손질새우(40미내)를 33%, 무항생제 급냉왕새우를 3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설선물세트로는 바다솔 참빛멸치(2초)와 법성포굴비세트가 준비돼있다. 이외에도 자연산 자숙문어 1~2미를 최대 48%, 국산 참조기(6~8미)를 40% 할인 판매한다.

최우식 오아시스마켓 대표는 “대한민국 수산대전 기획전 진행을 통해 좋은 가격의 수산물을 새벽배송으로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수산물 소비가 더욱 친근해지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온라인 판매가 활발한 제품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매장까지 판매를 확대해 수산물 매출을 최대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