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카인드, 유튜버 재유와 립틴트 출시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가 컬러 개발과 네이밍 선정 참여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와 함께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구독자 17만 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는 레이카인드의 대표 팬슈머로서 신규 컬러 개발과 네이밍 선정에 직접 참여했다.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레어카인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는 벨벳 스머지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컬러의 립을 표현해 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틴트 베이스 2종과 포인트 컬러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웜톤, 쿨톤 등 피부톤에 따라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틴트 베이스를 포인트 컬러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입술에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르는 효과를 주어 입술 컬러가 가진 단점은 보정하고, 색이 오랜 시간 선명하게 표현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 시크릿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오늘부터 24일까지 선론칭 기간에만 오픈되는 시크릿페이지에서는 신규 컬러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몰 시크릿페이지 주소는 재유의 유튜브 채널과 레어카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5일 정식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