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대한민국광고대상 3년 연속 수상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LG유플러스가 국내 최초 인공지능(AI) 실험을 도입해 제작한 올바른 콘텐츠 시청 습관 캠페인 영상과 멸종위기 동물 보호를 위해 제작한 가상현실(VR)·증강현실(AR) 콘텐츠로 2020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25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유·아동 전용 미디어 플랫폼 'U+아이들나라'를 소재로 제작된 올바른 콘텐츠 시청 습관 캠페인 영상 '당신의 아이, 무엇을 보고 듣고 있나요?'는 공익광고 부문 은상과 통합미디어 부문 동상으로 2개 부문을 수상했다.

세계자연기금(WWF)와 함께 멸종위기 동물 보호를 위해 제작한 VR·AR 콘텐츠 '멸종동물 공원'은 공익광고 부문 은상, 통합미디어 부문 은상, 프로모션 부문 은상 등 3개 부문을 수상했다.

LG유플러스는 앞서 2018년 시각장애인 지원 CSR캠페인 영상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로 동영상 광고 부문 금상, 2019년 5G 기반 문화예술 공간 'U+5G 갤러리'로 디자인 부문 은상, 통합미디어 캠페인 전략 부문 동상을 각각 받았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마케팅담당은 "LG유플러스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주제로 사회에 유익하고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캠페인을 기획한 결과 광고제에서 좋은 성과를 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며 고객이 찾아보고 싶고 기억에 남는 캠페인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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