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컬렉션] 볼빅 레인지 파인더 V2 '가성비 짱'

"가성비 짱."

볼빅 레인지 파인더 V2(사진)의 화려한 변신이다. 2018년 V1 출시 이후 2년 만에 디자인과 성능을 모조리 업그레이드시켰다. 151g 초경량에 93.5x71x36mm 컴팩트한 사이즈부터 시선을 끈다. 한 손에 쉽게 잡히는 그립감으로 이어지고, 여기에 미끄럼 방지 기능까지 가미했다. 오차 범위 '+/- 1야드(yd) 이내'라는 게 놀랍다. 6배율 광학렌즈로 최대 990야드 거리가 사정권이다.

무광컬러볼 뉴비비드 3L 컬러를 대입한 투톤 디자인과 레드와 오렌지, 그린, 화이트, 블랙 등 총 5가지 컬러는 패션에 민감한 골퍼들을 유혹한다. 노멀과 핀파인더, 스캔 등 3가지 모드다. 원하는 타깃이 확인되면 빠른 진동을 통해 거리를 안내하는 동시에 높낮이를 자동으로 스캔 및 환산하는 슬로프 기능을 곁들인다. 두 개의 버튼으로 컨트롤이 쉽다. IPX4 방수기능은 기본이다.

슬로프 스위치를 추가해 편리하게 슬로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쉬운 조준을 위해 십자선 사이즈를 키우고 중앙 부분에 타깃점을 추가했다. 파우치는 세로 형태로 손쉽게 꺼낼 수 있게 만들었다. 렌즈를 지문 및 오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다. "컬러풀한 투톤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차세대 레인지파인더"라는 호평이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