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외식하면 1만원 캐시백 드려요'

주말·공휴일에 외식업종 5회 이용 시
6회차 1만원 캐시백 제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NH농협카드가 침체된 외식업계 소비 활성화를 위해 주말 외식업종 5회 이용 시 6회차에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외식소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NH농협카드 개인회원(채움·BC)이 금요일 저녁(16시 이후), 토·일요일, 공휴일에 외식업종 대상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5회 이용하면 그 다음번 6회차 이용건에 대해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용 실적은 1일 2회(동일 업장은 1일 1회)로 제한된다.

대상가맹점은 전 외식업종이지만 유흥업소, 구내식당, 역사·할인매장·백화점·쇼핑몰 입점업체,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한 온라인결제는 제외된다. 단 배달앱의 경우 배달원을 통한 현장 결제 시 인정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1월30일까지이며 정부 지원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캐시백 지급은 실적을 충족한 달의 다음달 16일에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스마트앱에 등재된 이벤트에 응모한 이후 대상가맹점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된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