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강형욱, 한승연에 '반려견 생각하는 보호자'칭찬

25일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아이돌 그룹 '카라'출신 한승연이 출연해 반려견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KBS 2TV '개는 훌륭하다'방송 캡쳐

[아시아경제 민준영 인턴기자]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이 한승연의 반려견 양육법에 대해 언급했다.

25일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아이돌 그룹 '카라' 출신 한승연이 출연해 반려견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진행자 강형욱은 VCR을 통해 한승연이 반려견 푸리·누비와 지내는 일상을 관찰했다.

강형욱은 한승연에게 "집에 소파를 두지 않은 이유가 있냐"고 물었다.

한승연은 "같이 바닥에서 편하게 놀고 싶어서 소파를 두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강형욱은 "소파가 없는 집들이 있는데 이런 보호자의 경우 반려견을 가장 먼저 생각한다"라면서 한승연을 칭찬했다.

또한 한승연은 "반려견 푸리에게 약을 잘 먹일 방법을 알려달라"고 했다.

이에 강형욱은 "나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승연님 본인이 이 세상에서 약을 가장 잘 주는 사람이라는 걸 잘 알고 있지 않냐"고 말했다.

민준영 인턴기자 mjy705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민준영 인턴기자 mjy705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