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오에서 치킨·피자 주문하면 5000원 할인

치킨·피자 5000원 할인쿠폰 제공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18일 하루 치킨과 피자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연다.

위메프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치킨·피자 카테고리에 입점된 모든 매장에서 주문할 때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이용자 모두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할인쿠폰은 오전 11시부터 위메프오 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치킨·피자 카테고리 어느 매장이나 1만5000원(배달비 제외) 이상 주문하면 5000원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18일 당일 1인당 1회 결제, 1개 쿠폰만 사용 가능하다.

위메프오에 입점된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교촌치킨, KFC, 호식이 두마리치킨, 자담치킨, 7번가피자, 부어치킨, 순수치킨, 피자헤븐 등이다. 위메프오에 입점된 각 지역별 자영업 매장의 메뉴를 주문할 때도 사용 가능하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하루동안 치킨·피자 모든 매장의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새로운 쿠폰기능, 포인트 페이백 등 고객 혜택을 늘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