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23일까지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모집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관내 대학생들에게 지역사회에 대한 이해와 학비 마련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20년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청기간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로 군청 인구일자리정책실에 방문해 접수하거나 우편으로도 신청 가능하다.

대상자는 공고일 현재 군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둔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방송통신대, 사이버대, 학점은행제 등의 학생과 군에서 실시한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에 한번이라도 참여한 사람(중도 포기자 포함)은 제외된다.

모집인원은 40명으로 그 중 20명(50%)은 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한부모가정, 국가유공자 자녀, 다자녀(3자녀 이상) 가정 자녀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일반 선발 대상자 20명(50%)은 공개추첨을 통해 최종 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선발 결과는 오는 31일 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내년 1월 6일부터 1월 31일까지 4주간 군청 실과소, 직속기관 및 읍·면 등에서 행정업무 지원 인력으로 활동하게 된다.

주 5일 근무로 근무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보수는 내년 최저임금 8590원을 적용해 중식비 포함 1일 5만1540원이 지급된다.

세부사항은 군 홈페이지 공고고시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청 인구일자리정책실로 문의하면 된다.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백건수 기자 gjss100@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