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밀레니얼 세대 소셜채널 '히릿' 오픈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삼성생명은 9일 밀레니얼 세대(1080년대 초~90년대 중반 출생)와의 소통을 위한 소셜채널 히릿(Hit it)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채널 이름인 히릿(Hit it)은 Hit it(시작해), Let's Hit it (가자!), Hit it off(죽이 잘 맞아) 등 새로움의 가치를 담은 용어로, 밀레니얼 세대를 응원하고 함께 감성을 공유하자는 의미로 지어졌다.

히릿은 보험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기존 세대와 다른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웹페이지 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까지 SNS채널 특성에 맞게 다양하게 운영된다.

콘텐츠는 회사 브랜드, 상품 스토리 등을 강조하는 다른 회사의 소셜채널과 달리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사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vlog 랜선출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재능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슬리(SLI, Samsung Life Insurance)로운 생활」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재테크를 소개하는 뜻밖개이득 등이다. 이중 월간재능은 재능은 있으나 알려지지 않은 밀레니얼 세대 크리에이터를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코너로 히릿의 론칭 취지와 가장 많이 부합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참신하고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