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발열·축열 기능성 'W.FIRE 발데르 다운'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겨울 라운드를 앞두고 ‘W.FIRE 발데르’ 시리즈를 29일 출시했다.

신제품 W.FIRE 발데르 시리즈는 최상의 발열 및 축열 기능을 갖춘 W.FIRE 시리즈의 대표 제품으로 다운 재킷과 다운 베스트로 구성됐다.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킵 히트’ 안감을 사용한 게 특징이다. 킵 히트 안감은 적외선 투과율이 낮아 인체의 열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하고 내부 온도를 4~5도 정도 높이는데 효과적인 소재다.

‘여성 W.FIRE 발데르 재킷’은 사방으로 스트레치가 가능한 원단을 활용한 플레이용 경량 구스 다운이다. 전판 변형 웰딩 패턴을 사용하고, 재킷 뒷면 허리 부분에 W 모양 포인트를 통해 허리가 잘록해 보이는 효과를 줬다. 구스 다운을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핑크, 레드, 블랙 3가지로 선보였다. 가격은 34만8000원이다.

‘남성 W.FIRE 발데르 재킷’은 일반 패딩 제품과 달리 앞판을 무봉제 기법으로 제작해 일반 패딩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사방으로 스트레치가 뛰어난 경량 다운 재킷으로 겨울 라운드에서 가볍고 편안한 스윙을 도와준다. 그레이, 베이지, 블랙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4만8000원이다.

‘여성 W.FIRE 발데르 베스트’는 W변형 웰딩 패턴을 사용하고 다운 삼출 방지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옆 라인은 다른 퀼팅 라인으로 접목해 슬림한 라인을 부각했다.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일상과 라운드를 아우르는 다양한 코디로 활용이 가능하다. 베이지와 블랙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4만8000원이다.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남성 W.FIRE 발데르 베스트’는 네이비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어느 옷에나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신축성이 뛰어난 슈퍼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경량성을 강화했다. 두꺼운 겨울 옷과 겹쳐 착용하더라도 편안하게 상체를 움직일 수 있다. 가격은 27만8000원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가을이 짧아지고 겨울이 길어지면서 추위를 대비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높인 다양한 종류의 다운 제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했다”라며 “W.FIRE 발데르 다운은 W.FIRE 라인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보온성과 경량성을 강화해 불편을 최소화했으니 겨울 라운드에서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라운드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