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남악, 여직원 대상 메이크업 강좌 실시

리조이스 캠페인 일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롯데아울렛 남악점(점장 김병일)은 지난 24일 ‘리조이스 캠페인’ 의 일환으로 여성 직원들을 대상으로 컬러테라피와 퍼스널컬러 메이크업 강좌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색상을 통한 심리적, 정서적 안정을 추구하는 컬러테라피와 자기에게 딱 맞는 색상을 찾아 더욱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하는 퍼스널컬러 메이크업 방법을 전문 강사가 자세하게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강의와 더불어 참여한 직원들에게 맞는 컬러를 소개하고 직접 메이크업을 해보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리조이스 캠페인’ 은 여성 우울증에 대한 인식 개선과 상담·치료를 지원하는 롯데백화점의 사회 공헌 프로젝트로 2017년부터 진행 되고 있다.

직원들의 상담과 심리 치료를 위한 리조이스 카페를 운영하고 힐링특강, 쿠킹 클래스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다.

한편 롯데아울렛 남악점은 감정 노동자 대상 특강, 체험행사 등의 프로그램을 점 자체적으로 운영 중에 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gmail.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