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브랜드 모델 김지원 팬 사인회 개최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 '메디힐'이 메디힐플레그십스토어 '힐링온더메디힐 명동직영점'에서 브랜드 모델 김지원과 함께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28일에 열린 행사는 김지원의 포토타임을 시작으로 팬 사인회와 신제품 소개 등으로 구성되어 2시간가량 진행됐다. 이날 김지원은 메디힐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약 100명의 팬에게 사인을 전달하고, 이들과 일일이 대화를 나누며 적극적으로 소통한 것은 물론 메디힐의 신제품 '버블톡스세럼 마스크'를 직접 소개하며,브랜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메디힐 관계자는 "이번 팬 사인회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매우 기쁘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즐겁고 의미 있는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디힐은 신제품 '버블톡스세럼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버블톡스세럼마스크는 씻어내지 않고 두드려 흡수시키는 버블세럼의 마사지 효과로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진정과 미백 2종으로 구성됐으며 힐링온더메디힐과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