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코리아, 뉴 디스커버리·디스커버리 스포츠 시승행사 진행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에서 고객 시승행사 ‘디스커버리 어드벤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스커버리 어드벤처 시승행사는 대표적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라인업인 디스커버리 패밀리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포털사이트와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디스커버리 어드벤처’ 배너를 클릭한 후 원하는 모델 시승을 신청한 고객은 가까운 공식 전시장에서 뉴 디스커버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시승해 볼 수 있다.

대형 프리미엄 SUV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는 주행 역량과 실용성을 높인 모델이다. 2019년형 모델은 세련된 디자인과 보다 강력해진 고효율 파워트레인, 랜드로버의 최첨단 주행 시스템 및 다양한 주차 보조 기능 등 편의 장비들이 대거 적용됐다. 디스커버리는 성인 7명이 여유롭게 탑승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과 동급 최대인 2406ℓ에 이르는 수하물 적재 공간을 마련했다.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고급스러움과 다목적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콤팩트 SUV다. 뛰어난 효율성을 갖춘 2.0 인제니움 엔진이 탑재돼 180마력의 높은 출력과 43.9㎏?m의 강력한 토크를 발휘한다. 또한 디스커버리 스포츠에는 효율성과 파워를 겸비한 최신 파워트레인, 최첨단 주행 및 안전 기술과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집약돼 있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뉴 디스커버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 두 모델 모두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프리미엄 SUV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며 국내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일상에서 특별한 모험을 추구하는 많은 고객들이 디스커버리 패밀리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휴대용 캠핑 의자 세트도 증정한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