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더 좋은 천연 '밤보기저귀'…NS홈쇼핑, 최대 61% 할인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29일 오후 6시30분 ‘밤보기저귀’ 특집방송을 마련해 최대 61% 할인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밤보기저귀는 흡수가 잘되는 식물유래 원료로 80% 자연분해되는 친환경 흡수체를 사용하고, 탄력있는 유아용 스트레치 밴드를 사용해 아기의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샘방지 기능으로 더욱 깔끔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이번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는 풍성한 사은품을 더해 밤보기저귀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밤보기저귀는 ‘밤보네이처’ 밴드형, 팬티형과 ‘밤보드림’ 밴드형, 팬티형 4가지 종류의 기저귀가 있으며 사이즈는 1~6단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시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3박스 이상 구매 시에는 물놀이 장난감 (토미투미 해파리 3만원 상당)을 증정하고, 1~3단계 구매자에게는 목튜브도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대표상품인 밤보네이처 4단계 기준 6만6900원이며, 특정 카드 사용 결제 시 5%혹은 7%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방송 중 구매 완료 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미니메이즈 목마캐리어’(20만원상당) 및 워터와입스 물티슈 3팩(3만원상당)을 주며, 띵라이브를 진행하는 띵지기들에게 재미있는 댓글을 보내주는 시청자를 대상으로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김가혜 NS홈쇼핑 e리빙패션팀 상품기획자(MD)는 “밤보기저귀는 청정지역 덴마크에서 온 친환경 기저귀이자 세계 최초 노르딕 에코라벨 인증받은 덴마크 왕실에서 사용한 기저귀로 소중한 우리아이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많은 육아 맘들이 선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