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4일 송인혁 대표 초청 아카데미 개최

문예회관서 ‘퍼펙트 스톰, 경험 산업의 시대가 온다’ 주제로

송인혁 유니크굿컴퍼니 대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백은하 기자] 전남 장성군은 오는 4일 장성문예회관에서 세상의 변화에 대한 빛나는 통찰을 제시하는 송인혁 유니크굿컴퍼니 대표를 초청해 ‘퍼펙트 스톰, 경험산업의 시대가 온다’라는 주제로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송인혁 대표는 삼성 전자 재직 시절,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무기력해지기 쉬운 거대 조직의 내적 연결을 강화해 내적 동기로 무장한 새로운 기업 문화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세계 지성의 향연 TED 글로벌 컨퍼런스를 국내에 알린 TEDx 컨퍼런스 기획자이며,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기획이사다. 저서로는 ‘퍼펙트 스톰’, ‘창조력 주식회사’, ‘스파크’, ‘화난 원숭이들은 모두 어디로 갔을까?’ 등이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거대 기업과 개인이 마주하며 이전에 생각지 못한 전혀 다른 세계가 펼쳐지고 있는 지금, 이 변화에 맞설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다.

호남취재본부 백은하 기자 najubongsan@naver.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백은하 기자 najubongsan@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