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1박2일 고객 초청 이벤트 '헤이 파밀리' 성료

볼보코리아, 24일 고객초청이벤트 '2019 헤이 파밀리' 개최
오너 가족 등 400여명 참석…'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볼보자동차코리아 ‘헤이 파밀리’ 이벤트(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4일 강원도 롯데 리조트 속초에서 고객 초청 이벤트 '2019 헤이 파밀리(Hej Familj)'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를 뜻하는 ‘헤이(Hej)’와 ‘가족’이라는 의미에 ‘파밀리(Familj)’가 합쳐진 ‘헤이 파밀리(Hej, Familj)’ 행사는 볼보자동차가 오너 가족들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하는 이벤트다. 차의 성능에서 나아가 볼보자동차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일상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힐링타임과 북유럽 이끼로 만드는 컬러 테라피, '스칸디아모스 클래스', '스웨디시 달라호스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어린이 교통 안전 교육과 놀이를 접목한 '세이프티 백 클래스' 역시 높은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는 볼보자동차 오너 가족 100팀 등 약 400여명이 참석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헤이 파밀리’ 이벤트(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참가자들간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과 경품 추첨, 초대가수 케이윌의 공연과 저녁 만찬, 루프트 탑에 마련된 라운지에서 즐기는 라이브 공연과 애프터파티 등 즐길 거리도 운영됐다. 특히 참가자들은 일정 중 볼보자동차가 UN 환경계획의 ‘깨끗한 바다(Clean Seas)’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작한 ‘일회용 플라스틱 프리(Single use plastic free)’ 활동에 함께 참여하기도 했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상무는 "볼보가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진정한 의미는 차를 통해 더 가치 있는 시간과 공간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인간 중심의 철학을 전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로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삶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