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하는 ‘건강 놀이터’ 놀러오세요!

금천구, 가족놀이터 프로그램 ‘금천선데이파크’ 운영

호핑볼 타기 게임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지역주민들의 행복한 주말 여가생활을 위해 10월까지 가족과 함께하는 ‘금천 선데이파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주말 시간을 활용, 금나래중앙공원에서 가족 단위의 놀이를 통해 비만예방 등 건강을 증진, 가족 및 이웃 간 소통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민속놀이 △미니축구 △뉴스포츠 △점보스테킹 △표적맞추기 △장난감놀이터(낚시놀이, 비눗방울, 물총놀이)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다.

5월부터 10월까지 매월 둘째· 넷째주 주말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 금천구민은 누구나 사전신청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금천선데이파크는 새로운 놀이를 신나게 즐기는 동안 건강도 좋아지고 가족 간의 좋은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일석이조의 프로그램”이라며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가족, 이웃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보건소 건강증진과(☏2627-273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회부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