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아카데미, 최강현 부부행복연구원장 초청 강연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21일 오후 2시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부부행복연구원 최강현 원장을 초청해 ‘넌 웬수랑 사니? 난 애인이랑 산다’를 주제로 영광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강연에서는 부부의 날을 맞아 부부 중심의 행복한 가족문화를 만들기 위해 부부 갈등의 사례와 극복방법, 남녀 차이의 인정을 통한 원만한 부부생활, 부부행복을 위한 10가지 생활백서 등을 최 원장 특유의 직설적이고 유쾌한 화법으로 군민들과 흥미롭게 이야기할 예정이다.

최강현 원장은 제주 건강과 성 박물관장, 의정부지방법원 가사조정위원으로 재직했으며 EBS ‘부모’, KBS ‘여유만만’, SBS ‘좋은아침’등 다수방송에 출연해 부부 행복 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다.

영광아카데미는 매월 1회 다양한 테마의 명사 초청 강연을 실시하고 있으며 군민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내달 25일에는 숙명여대 신세돈 교수를 초빙 ‘재테크 할 때 반드시 알아야 할 것들!’이라는 주제로 경제학 특강을 이어갈 예정이다.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허지현 기자 mimi828@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